선택진료에 관한 규칙 폐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팀장 작성일18-05-17 16:05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폐지]
◇ 폐지이유 및 주요내용
  환자의 진료비 부담을 완화하기 위하여 의료기관의 장이 일정한 요건을 갖춘 선택진료에 대하여 추가 비용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규정을 삭제하는 내용 등으로 「의료법」(법률 제15540호, 2018. 3. 27. 공포ㆍ시행)이 개정됨에 따라, 선택진료에 따른 추가비용징수 등에 대해 세부적으로 규정하고 있는 「선택진료에 관한 규칙」을 폐지하려는 것임. 
<보건복지부 제공>

⊙보건복지부령 제567호
  선택진료에 관한 규칙 폐지령을 다음과 같이 공포한다.
    2018년 4월 4일
          보건복지부장관 (인)

선택진료에 관한 규칙 폐지령

선택진료에 관한 규칙을 폐지한다.

          부칙
제1조(시행일) 이 규칙은 공포한 날부터 시행한다. 
제2조(서류의 보존에 관한 경과조치) 선택진료의료기관의 장은 종전 선택진료에 관한 규칙(이하 "종전 규칙"이라 한다)의 폐지에도 불구하고 이 규칙 시행 당시 종전 규칙 제7조제1항에 따라 보존 중인 서류는 종전의 규정에 따라 보존하여야 한다.
팀으로서 성공한다는 것은 모든 팀원들이 자신의 전문 지식에 대하여 책임을 관한지게 하는 것이다. 모든 사람이 하루 종일 너무 넷마블머니상많은 정보를 얻는 나머지, 그들은 선택진료에상식을 잃어간다.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은 선택진료에그들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질 줄 알며 넷마블머니상과거의 실수로부터 새로운 것을 배운다. 그의 존재마저 부하들에게 의식되지 않는다. 넷마블머니상그 한 단계 아래 지도자는 폐지.부하들로부터 경애받는 지도자이다. 문화의 가치를 소중히 하는 사람이라면 평화주의자가 아닐 넷마블머니상리 폐지.없다. 게 어느 규칙넷마블머니상누구든 간에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간격을 유지하기란 참 힘든것 같다. 지식이란 무릇 알면 적용하고, 모르면 모름을 폐지.인정하는 것이니라. 멀리 있는 사람들을 사랑하는 것은 오히려 쉽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가까이 넷마블머니상있는 사람들을 관한항상 사랑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혼자가 아닌 여러 관계로 지쳐갈 규칙때 넷마블머니상침묵의 시간을 통해 회복하고 생활고에 시달릴 때 극단으로 치닫지 않게 하소서. 격동은 생명력이다. 기회이다. 격동을 관한사랑하고, 변화를 위해 사용하자. 그렇더라도 자녀의 존재를 부인하는 관한말은 하지 넷마블머니상말아야 한다. 저는 건강이야말로 시급하진 않지만 중요한 대상이라고 믿습니다.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은 그들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질 선택진료에줄 알며 과거의 실수로부터 새로운 것을 배운다. 당신보다 미안하다는 관한넷마블머니상말을 먼저 할수 있는 그런 친구이고 싶습니다. 우정이라는 기계에 잘 정제된 예의라는 기름을 바르는 것은 현명하다. 그러나, 내가 어려울땐 폐지.좋을때 만나던 친구는 넷마블머니상보이지 않는 법입니다. 문화의 가치를 소중히 하는 사람이라면 평화주의자가 아닐 리 관한없다. 처음 보는 상대방의 웃는 얼굴이 기분을 좋게 해 주면, 그 관한사람은 좋은 인간이라고 생각해도 그다지 문제가 없을 것이다. 우리 선택진료에모두는 변화의 씨앗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그것은 일어나고 관한있는 부정적인 모든 것들이 압축된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