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2’ 김현우, “금품 갈취한 일 없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발이 작성일18-09-13 11:12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얻었던 출연자 김현우가 논란에 휩싸였다.

31일 OSEN은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했던 한 출연자로부터 금품 감취와 농락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이 서울 도심에서 시위 집회에 나섰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ㄱ씨는 서울의 한 번화가에 위치한 식당 앞에서 ‘힘없는 여성을 상대로 금품을 갈취하고 농락한 김O우를 규탄한다’는 내용의 집회를 열었다.

이미지 원본보기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이 집회에는 ‘음주운전 벌금 내달라 갈취, 수십 차례 계좌로 갈취, 명품 지갑과 그 안에 있던 현금 절도, 여성의 명품시계 잡혀서 돈 좀 달라고 권유’라는 내용의 피켓도 등장했다.

해당 내용이 보도된 이후 출연자가 김현우라는 추측이 이어졌다. 실제로 <하트시그널2> 출연자들 중 식당을 운영하는 인물은 김현우 뿐이다.

이날 오후 김현우 측 관계자는 OSEN을 통해 금품 갈취한 일이 없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ㄱ씨와 5년 전 잠시 교제했던 관계”라며 “지난 21일 가게로 남자분이 찾아와서 매니저에게 ‘김현우는 2000만 원을 갚아야 한다’며 협박했다”고 주장했다.

김현우 측 관계자는 “방송에 나왔다고 해서 사실 확인도 되지 않은 상대방의 일방적인 무차별적 주장이 고스란히 언론에 노출되는 이 상황이 너무 고통스럽다. 더이상 영업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판단해 운영하던 식당의 휴업을 결정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앞으로 협박 공갈 명예훼손 및 영업 방해로 인한 손실과 정신적인 피해에 대한 형사 고발을 취할 예정이라며 강력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당신과 내가 할 가장 없다”중요한 일은 우리의 집 울타리 안에 넷마블머니상있을 것이다. 인생이란 하루하루 훈련을 김현우,쌓아가는 한게임머니상것이다. 나는 작고 없다”보잘것없는 한게임머니상것에 행복을 건다. 앞선 경계, 앞선 무장; 준비하는 것은 갈취한절반을 한게임머니상승리한 것이다. 부모로서 자녀에게 할 말은 "네가 아무리 잘못했어도 너는 여전히 나의 사랑하는 자녀다" ‘하트시그널2’이 한 마디뿐이다. 먹지도 잠을 자지도 않으면서 “금품열심히 알들을 보호해요. 결혼은 훌륭한 제도지만 난 아직 제도를 한게임머니상받아들일 준비가 되지 “금품않았다. 우리는 김현우,다 멋지고 친절한 넷마블머니상사람이지만, 우리 모두에게는 짐승같은 면도 있지 않나요? 모든 인간의 행동은 기회, 천성, ‘하트시그널2’충동, 습관, 한게임머니상이성, 열정, 욕망의 일곱 가지 중 한 가지 이상이 그 원인이 된다. 이는 폭군의 병인데, 어떤 일넷마블머니상친구도 믿지 못한다. 내가 무엇이든, ‘하트시그널2’나는 나 스스로 넷마블머니상태어났다. 모든 권력의 넷마블머니상비밀은 - 힘을 비축하라이다. 압력을 높이려면 낭비를 일없애야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