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48\' 그룹명 아이즈원·1등 장원영..韓 9명·日 3명 최종 12인 결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눈바람 작성일18-09-14 21:07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프로듀스48' 걸그룹 데뷔조 아이즈원의 최종 멤버 12명이 결정됐다. 1등은 장원영이 차지했다.

31일 오후 8시 Mnet '프로듀스48' 파이널 생방송에서 아이오아이, 워너원을 이을 새로운 걸그룹 아이즈원이 탄생했다. 이날 방송에서 총 네 번의 평가를 거쳐 살아남은 20명의 파이널리스트가 데뷔를 향한 마지막 관문, 데뷔 평가를 치렀다. 데뷔 평가곡 '앞으로 잘 부탁해'와 '반해버리잖아?' 무대로 연습생들은 끼와 재능을 발산했다.

'프로듀스48'을 통해 걸그룹 데뷔를 하게 된 최종 멤버는 장원영(1등)·미야와키 사쿠라(2등)·조유리(3등)·최예나(4등)·안유진(5등)·야부키 나코(6등)·권은비(7등)·강혜원(8등)·혼다 히토미(9등)·김채원(10등)·김민주(11등)·이채연(12등) 등 12명으로 결정됐다. 8월 25일 0시 42분부터 8월 31일 01시까지의 온라인 투표 수와 생방송 중 진행되는 문자 투표수의 합산으로 결정됐다. 생방송 문자 투표수는 1표당 7표로 환산됐다.

이날 1등을 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장원영은 "국민 프로듀서님, 사실 제가 오늘 생일이다. 이렇게 정말 너무 높고 값지고 데뷔라는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아니라면 이 자리에 서 있지 못 했을 것이라는 거 안다. 데뷔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최종 데뷔조로 결정된 12명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2년 6개월 동안 활동할 예정이다. '프로듀스 101' 시즌1,2 데뷔조 보다 더 긴 기간동안 프로젝트 활동을 한다. 프로그램은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에서 꾸준히 1위를 차지했지만, 이전 시즌에 비해 화제성과 대중의 관심이 떨어져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날 선보인 데뷔 평가곡은 9월 1일 낮 12시 엠넷닷컴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어려울때 찾아가 손잡아 주는 최종친구가 진정한 넷마블머니상친구 입니다. 그보다 그대들 혼과 혼의 두 언덕 사이에 3명출렁이는 바다를 놓아두라. 가면 갈수록 내 프듀48\'몸에서 느껴지는 것이 완전히 달라졌다. 겨울에 마차를 준비하고 여름에 썰매를 넷마블머니상준비하라. 당신에게 행복이 없다면 그 행복을 찾아줄수있고, 9명·日당신에게 불행이 있다면, 그불행을 물리칠수있는 친구이고 싶습니다. 그들은 남의 기분을 맞춰주는 것에 프듀48\'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타인으로부터 부당한 비평을 받는 9명·日것은 능히 있을 수 있지만, 그저 지나쳐버리면 마음이 평온해진다는 진리를 깨달아야 한다는 뜻이다. ​불평을 하기보다는 변화에서 3명긍정적인 면을 찾고, 넷마블머니상그것을 유연하게 대처하는 방법을 찾는다. 당신과 내가 할 가장 중요한 9명·日일은 우리의 집 울타리 안에 있을 것이다. 클래식 음악은 우리가 계속해서 그룹명언젠가 한 한게임머니상가지 곡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음악이다. 사랑은 때로 9명·日결혼의 과실이다. 그것이야말로 평범한 두뇌를 지닌 내가 9명·日할 한게임머니상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다. 거슬러오른다는 프듀48\'건 또 뭐죠 거슬러오른다는 것은 넷마블머니상지금 보이지 않는 것을 찾아간다는 뜻이지. 진정한 비교의 한게임머니상대상은 외부에 있는 것이 3명아니라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나' 사이에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천 9명·日칸의 대궐이라도 하룻밤을 자는 데는 한 칸 방이요, 만 석의 땅을 가졌어도 하루 먹는 데는 쌀 한 되 뿐이다. 우정이라는 기계에 잘 넷마블머니상정제된 프듀48\'예의라는 기름을 바르는 것은 현명하다. 행복은 개인적인 문제가 아니다. 그대는 적어도 하루에 한 번 미소짓는 것을 실천해야 3명한다. 어려울때 찾아가 손잡아 주는 친구가 진정한 친구 장원영..韓입니다. 위대한 연설가들이 3명공통적으로 지킨 원칙을 정리한 말이 있다. 우리의 운명이 우리의 본성과 일치할 때 우리는 우리에게 주어진 것을 사랑할 12인수 넷마블머니상있다. 창업을 할 당시 아버지의 차고에서 시작한것이 바로 한게임머니상부모님에 결정대한 어릴때의 추억과 푸근함의 애착 이었습니다. 클래식 음악은 우리가 계속해서 언젠가 9명·日한 가지 곡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음악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