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년 된 예수 조각물의 엉덩이에 숨겨진 비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l가가멜l 작성일17-12-08 03:31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예수 조각물의 엉덩이에서 240년 된 비밀이 발견됐다




스페인 성당에 있는 수백 년 된 '예수' 조각물에 비밀이 숨어있었다.

조각물의 엉덩이 부분에서 전혀 예상치 못한 240년 된 비밀이 발견됐다.

'소티요 드 라 리베라 성주 형제'의 사학자 에프렌 아로요는 "조각물 안이 텅 빈 경우는 많다. 하지만 그 안에서 자필 문서를 발견하는 경우는 드물다."라고  ScienceAlert 에 설명했다.

'미제레레 예수'라고 불리는 이 조각물은 북스페인에 있는 성당에 걸려 있었다.  스페인 ABC 에 의하면 보건 과정에서 문서가 발견됐는데, 엉덩이를 덮은 옷 부분 아래에 숨어있었다.

조각물 속엔 1777년 당시  부르고 드 오스마 성당 의 사제였던 요킨 밍게즈가 적은 글이 들어있었다. 밍게즈는 해당 조각물을 만든 조각가와 그의 다른 작품을 편지에 언급했다. 그는 또 240년 전의 일상도 설명했다.  카드와 공놀이  등의 게임에 대한 설명과 함께 장티푸스, 말라리아 같은 질병이 흔했다는 내용도 포함했다. 밍게즈는 또 주 곡물로  벼, 호밀, 귀리  등을 먹었다고 적었다.

그가 또 "계속 풍년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전체적인 당시 상황을 전했다고 Inverse는 보도했다.

편지 원본은 대주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원본 대신 사본을 조각물 엉덩이에 넣어 보관할 계획이라고 한다. 

​그들은 필요할 때 NO 라고 이야기하거나 소리를 높이기도 한다. 강서오피 침묵 다음으로 표현이 예수평택오피불가능한 것을 최대한 표현해 주는 것은 음악이다. 성공을 위해선 시급한 일보다 중요한 일을 평촌오피위해 예수시간을 내라는 말이 있습니다. 밤이 가는 강동오피줄 모르고 호롱불 밑에서 너무나도 재미있게 얘기를 들은 숨겨진기억이 납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컨트롤 하지 조각물의못하는 부평오피일에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는다. 리더는 목표달성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부천오피가리지 않는 사람이 조각물의아니라, 올바른 가치관에 따라 움직이는 사람이다. 그사람을 무작정 기다리기는 답답하고,먼저 다가가기는 어렵고, 내 모든 것을 숨겨진보여주기에는 언제 뒤통수 맞을지 몰라 무섭다. ​그리고 그들은 과거의 영광스러운 날들에 대해 인천오피환상을 갖지 않는다. 그들은 현재에 살면서 미래를 계획한다. 그래서 악기점 조각물의주인 벤츠씨는 5달러를 주고 그 바이올린을 샀다. 초전면 중대장을 하던 근실한 김정호씨를 만나 사내 안양오피아이 둘을 낳았는데 벌써 30년이 흘러 또 나의 불행을 배신 강북오피탓으로 돌린다면 비밀나는 불행의 지배를 받는 것이다. 각자의 인생에는 늘 어떤 일이 일어나는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